그걸 보고는중대장한테 항의했
엄마는 그걸 보고는중대장한테 항의했다.
삼겹살에 비계가 왜 이렇게 많냐는 것이었다.
이 항의는중대장과 병사 엄마들이 모여 있는 단톡방에서 있었던.
군부대중대장의 관인을 위조하는 등의 방식으로 자신과 동료의 휴가를 멋대로 신청해 승인받은 20대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17단독 목명균 판사는 공문서위조 등 혐의로 기소된 대학생 A(20대) 씨에게 징역 1년 집행.
모습으로 늠름하게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그의 빛나는 외모 외에 한 가지 더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는데, 바로 푸른색의 ‘중대장훈련병 완장’이었다.
양손을 무릎 위에 가지런히 올린 단정한 자세에서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이 느껴진다.
육군훈련소는 13일 홈페이지에 훈련병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 중인 차은우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차은우는중대장훈련병 완장을.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중대장훈련병이 됐다.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훈련병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러 훈련병 사이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13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공개된 ‘훈련병 스케치’ 사진 속 차은우는 왼쪽 어깨에중대장훈련병의 상징인 푸른 완장을 차고 늠름한 자태로 정면을 응시.
입소 2주 만에 리더십, 책임감, 성실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13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공개된 ‘훈련병 스케치’ 사진 속 차은우는 완벽히.
사진에는 군복을 입고 늠름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차은우의 모습이 있다.
특히 그는 어깨에중대장훈련병 완장을 하고 있다.
중대장훈련병은중대장역할을 맡은 훈련병이 착용하는 완장이다.
앞서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
육군훈련소는 13일 홈페이지에 '훈련병 스케치'라는 제목으로 차은우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은우는중대장훈련병 완장을 왼쪽 가슴에 차고 군기가 바짝 든 모습으로 앉아 있다.
차은우는 지난 7월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사진 속 그는 단정한 군복 차림에 각 잡힌 베레모, 반짝이는 전투화를 착용하고 늠름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어깨에는중대장훈련병 완장을 차고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양손을 무릎 위에 가지런히 올린 단정한 자세에서 군기 바짝 든 모습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