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접점 찾기는 더 어려워지고 있다.
5일제와 같은 정치적 현안까지 요구하고 있어 접점 찾기는 더 어려워지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현대차노동조합은 '내달 쟁의행위 돌입, 추석 전 의견 접근'을 골자로 하는 협상 가이드라인을 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왼쪽부터)현대차·기아 모빌리티사업실장 김수영 상무, 한국교통안전공단 모빌리티교통안전본부장 민승기 이사.
/사진제공=현대차현대자동차그룹이 주도하는 모빌리티 생태계가 공공 교통 부문까지 포괄한다.
인공지능(AI) 등 첨단 모빌리티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현대차강남대로사옥에서 열린 '공공 교통데이터 기반 모빌리티 혁신 업무협약식'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 민승기 모빌리티교통안전본부장(오른쪽)과현대차·기아 모빌리티사업실장 김수영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장 최강자인 도요타(11만8,022대)에 이어 두 브랜드를 합친현대차그룹은 96,159대를 판매하며 격차를 2만1,863대로 좁혔습니다.
현대차는 2023년 11만9,786대를 팔아 2위를, 기아는 4만8,266대로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현대차13만17대, 기아 6만.
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2위를 수성했다.
현대차·기아는 사우디 상반기 브랜드별 누적 판매순위에서도 2·3위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차(제네시스 제외)는 6만1510대를, 기아는 3만4649대를 각각 판매했다.
1위는 일본 도요타(11만8022대)가 차지했다.
미 정부가 전기차보조금 폐지를 확정하면서 하이브리드차의 인기가 치솟는 가운데 현지 강자 토요타와 이에 도전하는현대차간 정면 격돌이 예상된다.
현대차그룹이 반기 기준으로 폭스바겐그룹을 누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는 이 옵션을 올해 12월까지 실행해야 한다.
당시 업계에서는 이를 두고 러시아 시장에서 완전히 철수하는 대신 전쟁이 종식될 경우를 고려해 러시아 시장에 재진출하겠다는 의사가 반영된 결정이라고 해석했다.
현대차강남대로 사옥에서 '공공 교통 데이터 기반의 모빌리티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현대차·기아 모빌리티사업실장 김수영 상무, 한국교통안전공단 모빌리티교통안전본부장 민승기 이사.
(사진=현대차그룹 제공) photo.
이번 업무 협약은 AI 등 첨단 모빌리티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해 인구 소멸 지역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현대차·기아 수요응답 교통 솔루션인 셔클의 사업 운영 노하우와 그 과정에서 얻은 방대한 데이터를 비롯, 한국교통안전공단의 공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