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 손에는 지난 8일 대구
전 씨 손에는 지난 8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 대구·경북 합동연설회.
경북북부보훈지청이 안동시 풍산읍에 위치한 오미 광복운동기념공원을 2025년 8월 ‘이달의 우리 지역 현충시설’로 선정했다.
이번 선정은 일제강점기 조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한 지역 출신 독립운동가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그 역사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가 다수 배출된 안동시 풍산읍 오미마을의 '오미 광복운동기념공원'이 이달의 우리 지역 현충시설로 선정됐습니다.
오미 광복운동기념공원은 의열단원으로 일본 궁성에 폭탄을 투척한 김지섭, 조선공산당 결성을 주도해 책임비서로 활동한.
수목, 조명 설비, 선덕여왕 동상 등이 설치될 '인왕동 문화공원'을 조성키로 했다.
사진은 '인왕동 문화공원' 조감도.
경주시는 11일 "선덕여왕의 리더십과 업적을기념하는 상징 공간을 조성해 도심 속 문화쉼터이자 관광 명소로.
따라 신임 경찰관 교육 프로그램에 포함했다.
이번 참배를 통해 과거 경찰의 과오를 반성하고 책임을 되새겼으며, 함안 경찰승전기념공원에서는 구국 경찰의 사명을 다한 선배 경찰관에 대한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렸다.
신임 경찰관들은 두 장소 방문해 헌화, 분향.
구청장은 “방문객 유치를 위한 참신한 프로그램과 콘텐츠 개발 등의 실천적 방법들도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대문형무소역사관과 서대문독립공원에서는 광복 80주년을기념해 ‘서대문독립축제’가 열린다.
리차드 위트컴 장군은 6·25전쟁 당시 미군.
이공원은 사망자의 혼을 위로하고 세계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로 만들어졌다.
올해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자폭탄이.
유엔기념공원에서 촬영한 것들이다.
작가 제공 정춘산의 사진 작품.
유엔기념공원에서 촬영한 것들이다.
작가 제공 정춘산의 사진 작품.
유엔기념공원에서 촬영한 것들이다.
작가 제공 끝없이 이어지는 무덤들, 바람에 펄럭이는 게양대의 국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