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는 카톡 okjebo.

Q&A : 묻고답하기

궁금한거 질문하고 답하는 곳입니다.

환불, 결제, 포인트 등의 상담은 1:1문의로 글 남겨주세요. [1:1문의 바로가기]

▶제보는 카톡 okjebo.

test 0 101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공간” 지시수도권매립지 범시민본부서 반발 김성환환경부장관이 5일 인천 서구 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해 매립가스 포집 발전시설(50MW)을 둘러보고 있다.


인천 서구 수도권매립지 ‘제2매립장’을 재생에너지 보급.


말 부터 낙동강 하천 4곳부터 추진되며, 향후 전국 4대강으로 확대 적용된다.


올해 말까지 '녹조 종합대책'도 마련된다.


김성환환경부장관은 19일 정부 세종청사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조류경보제 개선안'을 발표했다.


김 장관은 이날 직접 브리핑에 나서 "4대강.


김성환환경부장관이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현재 300만 원에서 400만 원까지 올리는 방안을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성환환경부장관은 오늘(20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전기차 보조금을 높여야 한다는 취지의 박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질의에.


범행 개요도/환경부환경부가 인증받지 않은 자동차 배출가스 저감장치를 불법으로 제조해 유통한 업체와 관계자를 적발했다.


환경부는 19일 대기환경보전법 위반 혐의로 9개 업체와 관계자 16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환경부는 “공소 제기 전 피의사실을.


[환경부]환경부는 기후위기로 심화하는 녹조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연말까지 녹조 종합대책을 마련하고 이재명 정부 임기 내 해결 기반을 구축한다고 19일 전했다.


그 첫걸음으로 그동안 개선 요구가 있었던 조류경보제에 대해 채수 위치를 조정하고 경보.


환경부가 대구 취수원 이전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가운데 구미 해평취수장(안)과 안동댐(안)을 놓고 본격적인 검토에 들어갔다.


환경부는 대구 취수원 이전 대상지로 구미 해평취수장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구미시가 해평취수장 대신 새로운 대안인 '구미보 상류.


그동안 이 녹조를 측정할 때 물을 어디서, 어떻게 뜨느냐를 놓고 환경단체와 정부 사이에 논쟁이 있었는데요.


환경부가 환경단체의 요구를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환경부가 낙동강 녹조 검사 채수 위치를 수돗물 원수가 유입되는 취수구 인근으로 조정하는 등 조류 경보제를 개선합니다.


순천 푸르지오 더퍼스트


환경부는 녹조 정보에 대한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낙동강 구미 해평 지점과 대구 강정고령.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